top of page

휴먼브랜드 교육과정

최종 수정일: 2023년 1월 7일

브랜드를 만들기 전에 브랜드가 되자

자신이 런칭할 브랜드로 살자



휴먼 브랜드 교육과정 소개


휴먼 브랜드와 퍼스널 브랜드는 다릅니다.

아래 유투브 교육과정 내용을 살펴보시고 지원하여 주십시오.



1) 휴먼 브랜드 유투브 내용은 과정1의 팀 교육 내용입니다.

2) 휴먼 브랜드 유투브 내용은 과정3의 교육 결과물입니다.


따라서 수강 지원자들은 유투브 내용을 살펴보시고 자신이 생각하는 교육 과정인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팀 세팅 이후에 교육을 취소하면 다른 팀원의 교육에 상당한 큰 어려움이 발생됩니다.

팀 세팅을 다시할때까지 교육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육을 지원할 때는 반드시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3) 지원 방법은 이 문서의 마지막 부분에 설문지를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교육수강료는 무료이지만 공짜는 아닙니다.

“1%의 소수가 누리는 삶의 기회를 소외된 99%의 사람도 함께 누릴 수 있을까?” 우리는 소외된 99%를 위해서 만들어진 GBGE교육과정 교육비를 받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수강생은 교육과정을 비용 없이 공짜로 수강하는 것이 아닙니다. 수강생도 GBGE가 했던 것처럼 소외된 99%를 위해 자원봉사와 기부를 하셔야 합니다.

도네이션 donation의 어원은 선물 gift에서 유래했습니다. 자원봉사는 자유의지라는 뜻을 가진

라틴어 Voluntas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자원봉사는 자신의 자유의지로 사회봉사를 하는 사람입니다. GBGE 교육과정은 브랜드로 사회적 약속과 가치를 이루려는 사람을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GBGE는 수강생들에게 자원봉사 단체를 지정하거나 기부금액을 책정하지 않습니다. 봉사 기간, 활동 시기, 활동 방법 등. 이 모든 것은 수강생의 결정사항입니다. GBGE와는 약속하시고 실천해주시면 됩니다. 우리는 그 약속을 믿겠습니다. ------ GBGE는 수업료를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강생들의 기부와 자원봉사를 함께 할 것을 제안드립니다. GBGE 교육프로그램을 수강하기 위해 기부와 자원봉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GBGE는 교육의 기회를 나누겠습니다. 수강생은 사회적 가치를 소외된 이웃에게 나누어 주십시오



교육마감

GBGE 1기 팀 지원 및 설문지 마감은 2023년 1월 6일입니다.

 

휴먼 브랜드 교육과정 지원/설문지 작성

다음 기수는 추후에 공고합니다. / 마감완료



지원서 및 설문지 작성 유의사항

설문지 작성이 중요한 이유는 휴먼 브랜드 교육은 [팀 학습]입니다. 휴먼 브랜드 교육에서는 팀이 과정별로 각각 3번 만들어집니다. 지금 작성하시는 설문지는 1개월 동안 진행하는 [교육과정 1]의 팀 세팅용으로 작성하는 것입니다. 설문 내용에 따라서 팀 세팅을 합니다. 팀 세팅이 완성되는 팀부터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교육 과정의 팀 세팅] 교육 과정은 총 3과정(단계)로 진행됩니다. 팀 세팅도 과정별로 총 3번 이루어집니다. 수강생은 원칙적으로 3개의 팀에 참여합니다. 지금 작성하는 설문지는 1단계 첫 번째 팀 세팅에 사용됩니다. 팀은 6(5)명이 1조입니다. 교육생들의 프로젝트 발표와 팀 결정에 따라 과정 2와 과정 3에 새로운 팀이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모든 팀원의 요청과 런칭하려는 브랜드의 특수성에 따라서 과정 1에서 만들어진 한 팀으로 교육을 마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팀 특성] 팀원들은 개인의 신상 정보에 대해서 팀원들끼리 공유하지 않습니다. 팀원들은 이름, 나이, 경력, 학력 등 개인의 정보를 서로 알지 못합니다. 자신의 이름 대신에 자신이 정한 프로젝트 이름으로 부릅니다. [팀 구성의 원칙] 팀 구성은 교육생 요청에 따라 같은 목적을 가진 사람으로 구성됩니다 팀 구성을 결정할 때 사전에 팀 구성에 대한 설명을 드립니다. 그러나 교육생이 팀 구성에 대해서 의견이 있을 때는 교육생 결정을 따릅니다.

[휴먼 브랜드 교육의 결과]

자신이 런칭할 브랜드를 '자신으로' 경험합니다.

자신을 브랜드로 창조합니다. [교육 방법] '자기다움과 우리다움'이 주축입니다. GBGE교육은 ‘자신에게 배우고 함께 나누면서 배운다’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재, 강사, 장소, 학생이 없습니다. GBGE교육은 ‘목적’을 중심으로 팀으로 학습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기존의 수업 방식과는 다릅니다. 교육은 일방적인 지식 전달이 아니라 '자신을 배우는 것'을 배웁니다. 휴먼브랜드 교육의 방법은 팀 학습입니다. 어떤 팀이 되느냐에 따라서 교육의 질이 달라집니다. 자신에 맞는 팀을 이루기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을 팀 구성을 위한 설문지 작성입니다. [교육과목 수강방법] GBGE의 교육 과목은 총 4개의 교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1)자기다움, 2)브랜드 창업, 3)휴먼브랜드 그리고 4)브랜드십입니다. 4개의 과정에서 과정 2에 해당하는 [자기다움-idengram]은 4개의 프로그램에 모두 포한되어 있습니다. a. 4개의 교육 프로그램의 과정1은 모두가 다릅니다. b. 4개의 교육 프로그램의 과정2는 모두 [자기다움-idengram]입니다 c. 4개의 교육 프로그램의 과정3은 모두 다릅니다. d. 4개의 교육 프로그램을 듣기 위해서는 과정2와 모든 교육 프로그램의 과정1과 과정3을 수강하시면 됩니다. e. 동시에 모두 수강할 수 없습니다. (다른 수강생들에게 기회를 나눕니다.) f. 과정1만 별도로 수강할 수 있지만 2023년 하반기에 시행될 예정입니다.

 

Good Brand Good Ecosystem Good People Good Community 좋은 자기다움은 좋은 우리다움입니다 -- 질문과 문의는 아래 메일 주소로 주십시오 goodbrandgoodecosystem@gmail.com


조회수 104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